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영화과 실습 작품 <기생충 처리반>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모집 배역:
1. 히키코모리 아들 재영 역 : 20 대 초중반 남성
2. 베테랑 살인 청부업자 K 역 : 30대 후반~40대 후반 남성
3. K의 파트너 L 역 : 20대 남성
작품 소개
- 제목: <기생충 처리반(가제)>
- 러닝타임: 10~20 분
- 줄거리:
어머니에게 학대 당하는 히키코모리 아들은, 자신을 죽이러 온 살인청부업자들의 어처구니없는 실수로 우연히 살아남는다. 사태를 수습하려는 살인청부업자들에게 자신의 사연을 이야기 하며 목숨을 구걸하는 아들. 그의 사연을 들은 살인청부업자들은 아들의 목숨을 두고 갈등한다.
배역 설명
재영- 작지 않은 키와 평범한 체형, 앳된 외모의 20 대 초중반 남자. 히키코모리이다. 온몸에 엄마에게 당한 학대의 흉터가 있고, 삶의 의지를 잃은 듯한 눈빛이다. 평범한 체격이지만 어깨가 굽고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 왜소해 보인다. 엄마에게 끔찍한 학대를 받았지만, 동시에 엄마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는 사실에 자괴감을 느낀다.
살인청부업자 K - 유행과는 거리가 먼 스타일의 중년 남성. 슈트핏은 좋으나, 이상하리만큼 정장과 안 어울린다. 경험에서 나오는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베테랑. 사람 죽이는 일에 거리낌이 없는 냉혹한 인물로 보이지만, 속은 따뜻하고 정이 많다. 능글맞고 틱틱대고 뻔뻔한 면이 있는 아저씨이다.
살인청부업자 L – 이제 막 살인청부업자가 된 20대 중반 남자. K의 파트너. 마른 체형에 평균 이상의 키. 비음 섞인 목소리와 전혀 살인청부업자 같지 않은 얼굴. 마찬가지로 정장이 안 어울린다. 뚝딱거리는 신입이지만 열정만큼은 넘쳐 살인청부업자 전용 매뉴얼을 끼고 다닌다. 허당에 몸치이다.
제작 정보
•촬영 기간:12월 첫째 주 주말 중 2회차 (새벽 촬영 X)
•로케이션: 서울 혹은 경기도 남부권 원 로케이션 촬영 (변동 가능성 있음)
•페이: 회차 당 15만 원 (협의 가능)
지원 메일:
아래 지원 양식에 맞춰 kmchkrdsh123@gmail.com으로 보내주십시오.
메일 제목 - [지원 배역_이름]
메일 내용 – 인적 사항(이름, 나이, 거주지) / 연락처 / 프로필 (혹은 SNS 주소) / 연기 영상(필수 첨부)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재영과 L 을 동시에 지원하셔도 됩니다.
모집 마감은 10/31 (화)입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좋은 인연이 되어 함께 재밌는 작품을 만들어, 서로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