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기간 : 8월 8,9,10일 (3회차)
출연료 : 3회차 40만원
모집인원 : 1명
모집성별 : 남
담당자 : 박인화
모집기간 : 1차 서류 6월 25일 23:59까지 (추후 서류 합격자에 한해 7월초 면접 예정)
촬영 장소 : 춘천 일대 (교통비, 숙박비 별도 제공)
지원방식 : 상기한 메일 주소로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영상, 연락처 제출 (형식 자유)
시놉시스 : 여름방학을 맞은 고등학생 은우와 유수는 글쓰기 대회에 출품한 은우의 글로 함께 영화를 만들기로 결심한다. 은우와 유수 사이 맺어진 ‘여름 창작동맹’. 호기롭게 시작한 둘의 영화 만들기는 어째서인지 자꾸 잡음이 생긴다. 은우는 무언가에 쫓기는 듯 조금씩 분주해지고, 유수는 손목시계를 연신 들여다본다. 점차 커지는 그들의 잡음이 가장 큰 소리를 내는 순간, 은우와 유수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서로의 낯선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무더운 여름의 끝에 이르는 날까지, 은우와 유수의 ‘여름 창작동맹’은 무사할 수 있을까?
* 주의사항 : 작품 특성상, 햇빛 및 토마토 알러지를 갖고계신 분은 촬영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인물 설명 : '박유수'는 170~175cm의 보통 체격과 단정한 용모의 평범한 고등학생 이미지를 가진 인물입니다. 유수는 단호한 성격으로 자신의 스케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왼손에 찬 시계를 항상 확인하는 꼼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학에도 보습 학원을 열심히 다니며, 맞벌이하는 부모님을 대신해 8살 어린 동생을 책임지고 보살핍니다. 유수는 현실적이고 안정적인 직업을 얻어야 한다는 책임감에도 불구하고, '영화감독'이라는 꿈을 향해 자신도 모르게 마음 속 열정을 피우는 아이입니다.
제작 : 강원대학교 영화제작동아리 D.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