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발장 나눔합니다> 팀에서 조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판타지
[러닝타임]
15min
[로그라인]
하나는 중고로 신발장을 사려다 자신이 이해하지 못했던 사람들의 입장이 되어 본다.
[주제]
차별감수성의 사각지대, 조금 더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갈 순 없을까.
[기획 의도]
Walk in another person’s shoes.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고 걸어보다. 역지사지와 같은 뜻의 영어 표현이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고 직접 그 사람의 상황에 처해보는 것이 그 사람의 선택을 이해하는 데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이 표현 그대로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고 멋대로 판단했던 사람들, 특히 본인과 너무 다른 소수자들의 신발을 신어보게 된다. 그들의 입장이 되어 보고 난 후엔 ‘죄책감’이라 설명하기엔 너무도 사소한, ‘수치심’이라 설명하기엔 너무도 압도적인 묘한 기분과 함께 신발장을 나눔한 뒤 도망치고 만다. 그 후로도 계속 나눔 글과 함께 돌고 돌 신발장을 통해 관객들에게 질문을 던지고 싶었다. 당신은 그 신발장을 ‘나눔’하고 있나요, ‘버리고’ 있나요?
[모집배역]
>여자(임산부 역)
- 30대 후반~40대 초반
- 아이를 잘 교육하지 않는 무개념 엄마’로 비춰질 수 있지만 육아 번아웃 증후군에 시달리는, 배가 충분히 부르지 않은 임산부
>남자(곽동협)
- 20대 후반~30대 초반, 큰 체격, 비만
- 게으르고 이상한 사람으로 판단될 수 있는 외모지만 사실 모종의 사건으로 인한 대인기피증과 재발성 우울장애로 살이 찐, 사회 부적응자
[촬영기간]
4회차(올 데이) 중 1회차
[촬영지역]
서울 내 골목과 공터
[페이]
1회차 - 10만원
[지원방법]
메일(shoerack0330@gmail.com)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 양식: <지원 배역 이름/성함/연락처>
- 프로필 및 연기영상 필수 첨부 부탁드립니다(영상, 링크 모두 가능)
[모집마감]
4월 2일(일요일) 00자정
[오디션 일시]
4/9(일)
*개인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10-8818-5452 (조연출,신채원)으로 문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