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그림자] 에서 함께하실 배우분들을 구인합니다.
*작품정보
제목 : <그림자>
줄거리: 편부가정인 인혁은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언제나 아빠를 뽑는다. 인혁의 아빠는 한때 잘나가던 사진작가였지만 지금은 명성이 줄어든 사진작가다. 인혁은 출사사진을 백업하던 중 아빠의 컴퓨터에서 비밀 파일을 열게되고 그 비밀파일이 몰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자신에게 주었던 용돈들이 몰카 거래를 통해 얻은 이익이라는 걸 알게 된 인혁은 혼란과 좌절감에 빠지는데…. 인혁은 아빠를 신고할 수 있을까?
러닝타임 : 25분 내외
*촬영 일정 : 2024.08.15 ~ 2024.08.18 ( 총 4회차 )
*촬영 장소 : 서울
*기타사항 :
-페이(+교통비 포함)는 추가 협의로 맞춰 나갈 예정입니다. 식비 모두 제공하며 식사는
촬영장에서 미리 책정된 식비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촬영 전까지 주 1회 만나며 대본리딩을 할 예정입니다.
*구인 배역 정보
[ 주연 ]
이름 : 인혁 (18/남)
직종: 고등학생
배역 설명 : 아버지를 존경하는 아들. 학교에서는 은근한 왕따를 다니고있다. 친구들 사이에서 인혁은 돈이 있으면 친구이고 돈이 없으면 친구가 아닌 역할이다. 이 점을 인혁 또한 알고있기에 돈으로 친구를 사려고한다.가정에서는 아버지와 취미로 출사를 다니고, 아버지를 존경하는 아들이다. 하지만 비밀 파일을 본 이후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모든 것들이 흔들리게되고 아버지에 대한 존경도 흔들린다.
*18세/ 20대 초반을 다 수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원합니다.
[ 주연 ]
이름 : 아빠(55/남)
직종 : 전 유명 사진작가/ 현 여성 성착취물 유포자
배역 설명 : 과거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일자리가 줄어든 사진작가이다. 함께 불러주는 동료도 없어 사진작가로써의 수익은 위태롭지만 어디선가 계속해서 생기는 돈으로 가정을 이루어간다. 이 돈에 대한 죄책감이나 죄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아들에게 몰카를 들켰을 떄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사람이다. 자신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아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 점을 아들에게도 어렸을 때부터 계속해서 말해왔다.
*지원 방법 :
글 하단의 양식대로 movieworkqq@gmail.com 메일에 작성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 양식 ]
제목 : 그림자_(배역이름(인혁역or아빠역))_(성함) 지원합니다.
내용 : 포트폴리오 (*프로필 사진, 나이, 전화번호, 거주지역 필수 포함) + 연기 영상 (갯수 제한 없음) 필수
보내주신 내용을 참고하여 1차 검토 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나갈 열정있는 배우분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