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기록영상단 YVAC입니다.
현재 YVAC 43회 영상제에 상영될 개인 졸업작품에 출연하실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YVAC 단체 모두가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아닌 개인 작품입니다. )
- 영상 형식
신인류의 '날씨의 요정'을 배경음악으로 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아트필름
- 기획의도
영상이라는 매체는 참 신기합니다. 영상을 찍으면 이미 지나가버린 시간일지라도 마치 지금 내 눈앞에 펼쳐지는 것처럼 생생하게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집되지 않은 영상은 사람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나의 모습을 제 3자의 시선으로 촬영한 영상으로 보게 된다면 어떨까요? 가끔은 내 자신이 한심하기도, 불쌍하기도 하겠지만 그 안에서 행복해 보이는 나를 발견하기도 할 것입니다. 나를 가장 다정한 시선으로 바라봐 줄 수 있는 것은 내 자신이다. 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영상입니다.
- 영상 분위기
따뜻함, 아련함, 신비로움
- 시놉시스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깊이 자고 있는 주인공. 그녀의 머리를 누군가의 손이 다정하게 쓰다듬는다. 조금은 이상한 꿈을 꾸는 그녀는 꿈 속의 어떤 장소에서 눈을 뜬다. 공간을 가늠할 수 없는 방에 앉아 자신의 앞에 놓인 노트북을 본다. 노트북에는 그녀의 과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재생된다. 영상 속에서 그녀가 사랑하는 누군가 때문에 아파하고, 눈물을 흘리는 주인공. 그런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꿈 속의 그녀도 슬퍼한다. 그런데 과거의 주인공을 촬영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 배우 이미지
20대 초반의 여성분, 청순하고 맑은 느낌의 외모를 가지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사는 없지만 자연스러운 느낌의 표정 연기가 가능하신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촬영 일정
5월 말에서 6월 중순 사이에 2회차 정도 촬영 예정입니다.
1회차는 야외+실내 촬영이고 6-7시간 정도 촬영, 2회차는 실내 스튜디오로 2시간 정도 촬영 예상 중입니다.
- 로케이션
서울 일대, 특히 신촌과 그 부근 위주로 촬영 계획 중입니다.
- 출연료
2회차 합해서 8-9만원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개인 작품이라 출연료가 적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지원 형식
위에 기재된 메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은 '이름_나이'로 부탁드립니다.
- 오디션(지원 마감 후 오디션 없이 캐스팅 확정 가능성 있음)
오디션은 5/17 - 19일 중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사가 없는 역할이지만 이미지 위주로 간단하게 볼 예정입니다. 합격자 분들께는 메일로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