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개요]
제목: <영화 주제에>
장르: 코미디
로그라인: 시나리오가 없어진 영화감독 성준은 배우들에게 즉흥연기를 해줄 것을 부탁한다.
기획의도: 시나리오가 없다. 하고 싶은 얘기도, 주제도, 기가막힌 제목도 없다. 영화를 통해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그럼에도 영화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에 대한 스스로의 답을 찾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지원 방법]
위에 기재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영화 주제에/지원배역/성함/주거지]
메일 내용 [프로필, 포트폴리오, 자유연기 영상 파일 또는 링크]
*전화번호는 메일 내용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모집 배역]
- 성준, 남자, 23세, 영화감독
젊은 영화감독이다. 단편 연출작의 GV시간,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는다. 이 상황을 거만하게 받아드리며 제작 비하인드를 묻는 관객의 질문에 자신이 어디서부터 시작해 어떻게 이 영화를 만들게 된 것인지 설명한다.
- 현섭, 남자, 24세, 배우
성준의 시나리오 속 배우로 캐스팅 된 인물이다. 하지만 시나리오가 엎어져 성준에게 즉흥연기를 해줄 것을 부탁 받는다. 성준이 영화감독으로써 보이는 태도에 의문을 던지다가도 그의 알 수 없는 자신감과 진심에 부탁을 받아드린다.
- 연희, 여자, 24세, 배우
성준의 시나리오 속 배우로 캐스팅 된 인물이다. 현섭과 마찬가지로 성준에게 즉흥연기를 해줄 것을 부탁 받는다. 성준이 돈을 많이 준다고 하자 부탁을 받아드린다.
[제작 일정]
촬영 날짜: 5월 14일 ~ 5월 15일 (2회차)
배우 미팅 및 리딩: 5월 9일 ~ 13일 중 협의
[로케이션]
용인대학교
용인 처인구
*모집은 5월 1일 마감 후 보내주신 프로필 통해 추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현섭 역과 연희 역 배역에 지원해주시는 분들은 실제 현장에서 상황에 따른 즉흥연기를 하게 된다는 점 인지하시고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