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서울 시내에서 연출 전공 대학원생의 개인 작품으로 초단편 영화를 촬영할 계획입니다.
촬영을 위해, 대학 졸업 후 실직하고 사기꾼이 된 남성분 역할을 맡을 20대 후반의 남성 배우 한 명을 모집합니다.
*이 캐릭터는 사투리를 할 줄 알아야 하는데 연락주실 때 메일 내용에 말할수 있는 사투리 종류를 적어주세요.
이 작품은 인간의 양면성과 복잡성을 보여주는 초단편 영화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배우님은 아래의 기획 의도와 시놉시스를 반드시 읽어주세요~
- 기획 의도
남자 주인공 장정의는 효자심이 깊은 사람으로, 자신의 어머니를 너무 사랑하다. 그러나 자신의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장정의는 다른 불쌍한 어머니를 속여 자신의 목적을 이루려 합니다. 이 초단편 영화는 짧은 시간과 이야기의 반전을 통해 인간성의 깊고 복잡한 문제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 시놉시스
실직 청년 장정의는 암에 걸린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의료 사기꾼으로 변신해서 독거 노인을 사기하다, 사기 목표 명단에서 같은 암 환자 가족인 한 어머니를 발견하다. 자신의 어머니를 구하려면 다른 어머니를 “죽”여야 하는 도덕적 절망에 빠진다.
촬영 시간은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작은 원룸 한 장면에서만 촬영합니다. 정확한 출연료 협의 필요합니다.
지원하고 싶은 배우님이 프로필과 연출 작품 영상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댓글은 자주 확인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