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공주대 영상학과 단편영화 <테니스볼> 에서 6-70대 시니어 여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아래의 설명을 읽어주시고, papaholy56@gmail.com 으로 6/26(월) 23:59 까지 지원자님의 [프로필/현재사진/연기영상] 총 세 가지를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은 [순자/이름/나이] 의 양식을 꼭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로그라인]
70대 레즈비언(삼점)과 20대 레즈비언(이재)이 같은 여성(순자)을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시놉시스]
주간복지센터에서 요양보호사 일을 하고 있는 이재. 삼점은 해당 요양원에서 돌봄을 받고 있다. 이재는 종종 테니스공으로 자위를 하는 삼점을 위해 공을 소독해주는 등 많은 측면에서 삼점을 돕는다. 삼점의 테니스공을 사러나간 어느 날, 테니스장에서 우연히 순자를 만나 그와 잠자리를 가지게 되고 그를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젊은 날의 순자 였으며, 사실 삼점의 오랜 연인이었음을 알게된다.
[지원 성별 및 나이대 + 내외향적 특징]
여성/6-70대/슬픈 구석 없이 당돌하다. 자신의 삶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스스로를 긍정할 줄 안다. 강인한 얼굴.
[배역 설명]
삼점(73, 노인) - 70년대 대전 여고 테니스 대표. 바지씨던 그는 자신이 고교시절부터 사랑하던 연인, 치마씨인 순자를 결혼시켰다. 이후 몇 번의 여성/남성과의교재 끝에 남은 건 남편의 요절. 혼자가 된 그는 자진해 요양원에 들어와 돌봄받길 택한다. 종종 순자를 그리워하며 테니스공으로 자위를 한다. 이재와 하룻밤을 보낸 사람이 순자일 수 있겠다 생각한다.
[촬영일자 및 촬영장소]
8월 3일-6일 중 3회차 또는 4회차 출연 예정
대전 및 충남 공주 일대
[페이]
회차당 15만원 (교통비 별도/식사 제공)
- 미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미팅 일정은 선발자에 한해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 모집 관련 문의: 상단 연락처/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