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부성애>에서 40~50대 연령의 아버지 배우분/10대~20대 초반 연령의 아들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주제 : 부성애, 서툰 아버지의 사랑
기획의도 : 당연하게만 여겨지는 가족이란 존재, 그 속엔 말로 표현될 수 없는 아버지의 사랑이 있다. 가깝고도 먼 가족, 물질적인 사랑으로 아들에게 표현했지만 갑작스런 아들의 사고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며 더 나은 아버지가 되고자하는 모습을 담으려했다.
로그라인 : 가정보다는 일을 중요시한 무뚝뚝한 아버지가 아들이 사고가 난 후 자신의 행동들을 후회하는 이야기
줄거리 : 여느 때와 다름없이 퇴근을 하고 돌아온 태혁(아버지), 준서(아들)가 다쳤다고 전화가 온 것이다. 아들의 소식을 들은 태혁은 병원을 향해 찾아가지만 문득 과거 준서에게 했던 자신의 행동이 생각났다. 평소 가족보다는 일보단 감정표현보단 무뚝뚝하게.. 그리고 아들에게 화만 냈던 자신이 생각나며 아들에게 다가가기 무서워한다. 그때 통닭집 앞에선 자신을 보고 아들과의 추억을 회상하지만 그 앞에서 다친 아들을 마주하게 된다.
배역 : 1. 공사장에서 일을 하는, 가족에게 소홀한 아버지 (태혁)
인상이 강하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 아버지에게 서운함을 느끼지만 그런 아버지를 이해하는 아들 (준서)
우대사항 : 대전, 충청권 거주자 / 아버지 배역은 체력이 좋은 분, 흡연자 우대
촬영일정 : 5월 15일(10시간)
촬영장소 : 대전 일대
출연료 : 교통비 포함 10만원(식사 제공)
아버지 배역에 지원해주시는 배우분들은 세밀한 감정표현이 들어갈 예정이라 연기영상이나 출연했던 작품에서 있던 장면을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들 배역에 지원해주시는 분들은 연기 영상이나 출연 작품 장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양식(메일지원)
제목 : <부성애> 아버지/아들 배역 지원_성함_나이_연락처_거주지
메일 내용에는 프로필, 필모, 영상 등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신 포트폴리오는 꼼꼼하게 확인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aleldjdudtkd@gmail.com / 담당자 : 유승형 010-7159-2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