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동대학교 공연영상전공 실습 작품 <Eyerony>에서 함께 영화를 만들어나가실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시각장애인인 주인공은 친구 '태오'의 도움을 받으며 대학교 생활을 열심히 이어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시력을 우연히 되찾게 되었고 즐거운 마음으로 친구 '태오'를 찾아간다. 하지만 친구 '태오'의 살인현장을 보게 되고 자신의 눈이 보이게 되었지만 '죽음'과 관련되면서 어떤 선택을 해야할 지 고민하게 된다.
<기획 의도>
사람들은 본인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포기하기 어려워한다. 그 혜택에 본인의 생계와 관련이 있다면 더욱 그렇다. 또한,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못 본 척, 못 들은 척 외면 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이 상황이 ‘죽음'과 관련이 되어 있다면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라는 생각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보는 관객이 긴장감을 느끼는 것과 더불어, 비난할 수만은 없는 주인공의 입장을 생각해보며 본인이라면 어떠한 선택을 내렸을지 고민해 봤으면 좋겠다.
<모집 배역>
- 주인공 (남, 20대)
이 영화의 주인공이자 시각 장애인이며 장애인/특수교육 대상 전형으로 대학교에 입학하였다. 중학생 때 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주인공은 시력을 잃게 되었다. 생활 복지 지원 차원의 장애인 장학금을 받으며 생계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스스로가 불쌍하다고 생각하지만 티를 내지 않고 열심히 살고자 노력한다.
*시각 장애인 연기가 필요합니다!!
<촬영 일정>
11월 12,13,14 2~3회차
<촬영 장소>
한동대학교 근처
<지원 방법>
‘Eyerony_성함_나이’ 제목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집 기간>
~10월 7일 월요일
<이메일>
dawnready326@gmail.com
<기타 사항>
- 회차당 10만원 정도의 출연료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 향후 감독님과의 면담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 문의는 위 메일 혹은 010-8434-7518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