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남대학교 미디어영상공연학과에서 졸업작품 배우를 모집합니다!
총 3명의 배우님을 모집하며, < 20대 후반 혹은 40대 남성인 군인역 >,< 8세~16세 여자아이역>,< 30대 후반 혹은 40대 여성인 아이의 어머니역 > 을 구하고 있습니다.
촬영 날짜
주연 <군인> : 본 촬영 10/26(토) , 10/28(월) / 나레이션 녹음 10/27(일)
조연 <아이,어머니> : 본 촬영 10/26(토)
위의 일정으로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확한 촬영 일정은, 결과 공고 후 메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
회차 당 8만원 (교통비 혹은 숙소비 별도)
*식사 제공해드리며, 군인역의 경우에는 격일 촬영 일정으로 인해 숙소비와 교통비를 따로 협의 할 예정입니다.
로케이션
호남대학교 광산캠퍼스 인근, 영광군, 펜션에서 촬영합니다.
*정확한 장소는, 결과 공고 후 촬영 날짜와 함께 메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방법
‘필메 지원합니다’ 등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내용 : 프로필, 연기영상
ex ) 본인이 출연한 영상, 자유연기 ( 이 시나리오와 비슷한 분위기인 영상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지원 메일 : juan980701@gmail.com
*연락처는 결과 공고 후 메일로 답변 받겠습니다.
최종 결과 발표 : 10/18 (금)
*아무리 늦어도 7일 이내로 최종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졸업작품 <우리를 굽어살필 누군가>는, 호남대학교 미디어영상공연학과 영상전공 학생들이 제작하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옴니버스 드라마 장르로 배우의 표정과 감정연기가 중요합니다!
작중, ‘군인’역(20대 후반~40대)은 해외 파병 후 PTSD를 겪고 있는 남성입니다. 작품에서 PTSD 증상을 연기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감정 표현과 목소리 연기 능력이 뛰어난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분이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역(8~16세)은 막 퇴원하고 신이 난 해맑은 여자아이입니다, ‘어머니’역(30대~40대)은 아이 퇴원으로 행복한 아이의 어머니입니다, 이러한 성격을 잘 표현해주실 수 있는 분이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중 연령은 설정 상의 연령이므로, 해당 연령이 아니시더라도 연기력이나 이미지에 부합하시다면 캐스팅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즐겁고 행복한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스탭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해주셨으면 좋겠고, 저희와 함께 좋은 추억과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나갈 배우들의 모집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