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서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 맛있는 인간들 (가제) >에서 '웨이터' 역의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많은 배우님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작품 개요>
● 로그라인
어두운 지하실, 각양각색의 재료들이 여러사람의 손을 거쳐 하나의 요리가 되는 이야기
●장르
실험영화
●시놉시스
어두운 지하실의 한 구석에 있는 남자가 서류를 처리하고 있다. 남자는 서류에 도장을 찍으며 조 용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한다. 정각을 알리는 시계가 울리고 그는 금속선반 위에 있는 서빙 트레이를 열어 안에 있는 재료를 손질을 하고 다시 넣어 선반 위에 다시 올려놓는다. 올려놓은 서빙 트레이는 웨이터에 의해 지하실을 빠져 나간다. 계속되는 시간의 흐름과 함께, 지하실에서는 다 수의 웨이터들이 식당으로 향하고 있다. 조리실에 서는 음식이 준비되고 스타일링 되며, 홀에는 다양한 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그렇게 음식이 나오고 손님들은 음식을 먹기 시작한다. 그러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점차 불안으로 변한다. 한 가족의 테이블에서 아버지가 다른 가족을 공 격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이로 인해 홀은 혼돈에 빠지게 된다. 다른 손님들도 각자의 감정을 드러 내며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그렇게 모든 손님들은 서로로 인해 죽고, 그들은 누군가에 의해 어 디론가 옮겨진다. 복도가 보이고 누군가를 끌고 간 듯, 핏자국이 선명하다. 얼굴이 가려진 청소부 가 나타나 대걸레로 핏자국을 지우는 모습이 보여진다.
(시놉시스에 명시된 성별은 확정이 아닙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러닝타임
8 ~ 10 min
●촬영 일정
7월 8일 ~ 12일 (예상 - 변경가능성 있음) 중 2회차
- 촬영 전 1-2회의 사전 미팅과 대본 리딩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촬영장소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모집 인물 소개>
- 웨이터 (10명)
웨이터라는 직함에 맞춰져서 아무런 감정 없이 서빙을 하는 인물.
* 성별 / 나이 무관 (자유로운 지원부탁드립니다.)
* '무용' 하셨던 분 우대합니다 !!!
<페이>
추후 협의
*촬영시, 식사/숙박/촬영 내 이동 지원합니다.
학생 영화인 만큼, 예산 문제로 배우님들과 추후 협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더운 날씨 촬영이니만큼 최선을 다해 즐겁고 편안한 현장 만들겠습니다 :)
<지원 양식>
제목: [맛있는 인간들 - 웨이터 / 본인 성함 / 나이]
내용: 프로필 ('무용' 하셨던 영상 있으신 분 우대 !!)
**개별 연락 - 대면 오디션 - 캐스팅 - 대본 리딩**으로 진행됩니다.
보내주신 개인정보는 오직 캐스팅에만 활용합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회신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