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연애의 위기> 에서 함께할 배우 3분 모집합니다.
(일정 및 스토리라인 변경, 기존 지원자는 지원 안하셔도 됩니다.)
[로그라인]: 학원에서 비밀연애를 하던 공시생 지훈과 지영, 같은 학생인 민지에게
비밀연애가 들켜 수강생들에게 탄로날 위기에 처한다. 공시생들의 스트레스, 질투,
불안함, 두려움, 이기심, 타인에 대한 불신 등을 표현
등장인물:
이지훈 (남 35살):
매너가 좋고 성격이 차분한 사람, 하지만 위기에 처하자 비밀을 지키기 위해 큰 결심을 하게 된다. 선해보이고 친구에게 끌려다니는 캐릭터, 선한 캐릭터에서 악한 캐릭터로 돌변, 처음에는 민지에게 계속 당하게 되지만 지영과 함께 민지를 위기에 처하게 만드는 인물.
김지영 (여 31살):
이민지와 절친,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 민지가 많이 챙겨주어서 학원생활에 적응한다.
베프인 민지 몰래 지훈과 비밀연애를 하게 되지만, 민지에게 들통이 나게 되고 협박을 당하게 된다. 민지에게 갑질을 당하며 모든 부탁을 들어주지만 더 이상 참지 못해 지훈과 함께 민지에게 복수를 계획한다.
이민지 (여 31살):
김지영과 절친, 자신과 베프인 민지가 자신을 속이고 비밀연애를 한것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고지훈과 지영을 협박한다. 매우 말이 많고 활기찬 캐릭터, 지훈과 지영에게 갑질을 하다가 오히려 지훈과 지영에게 역습을 당하고 만다.
[ 주의사항 ]
지훈역은 키나 체격이 크시면 좋겠습니다.
민지역과 지영역은 눈물연기 가능하셔야 합니다.
범인연기, 인질연기, 두려워하는 연기 경험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연기나 연습영상 있으면 보내주세요.
[시놉시스]
공시생 민지, 지영, 지훈은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학원에서 공부를 하게 된고 수강생들 사이에 지영과 지훈은 비밀연애를 시작한다. 학원에서 연애를 하는 것이 알려지면 가십거리가 되어버리는 상황. 결국 지영의 베프 민지에게 비밀연애가 탄로 나게 되고 민지는 이것을 빌미로 협박하여 지훈과 지영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고 지훈과 지영은 처음에는 협박에 못 이겨 모든 것을 들어주게 된다. 하지만 참지 못하고 반전을 일으킬 방법을 생각해 낸다. 결국 민지를 납치하게 된다. 하지만 민지는 지훈이 자리를 비운 사이 탈출에 성공하고 오히려 지영을 공격한다. 과연 그들의 운명은...
[장르]: 코믹스릴러
[러닝타임]: 20분 내외
2024년 12월 중 1~2회차 촬영 예정 (일정 협의 후 진행)
로케이션: 서울 또는 경기도권 스튜디오, 공원 (서울시 광진구 예정, 추후 변경될 수 있음)
지원방법
이메일 제목: 배우 이름, 배우 나이, 지원 배역
(예시: 홍길동, 여30살, 이민지/김지영/이지훈 역 지원합니다)
본문 내용: 프로필, 소개/유사한 연기/연습 영상
프로필과 연기 또는 소개 영상 심사 (1차)
작품 시놉시스 전달 후 작품 관련 대화, 대본리딩, 테스트촬영 (2차)
문의 사항 이메일로 주셔도 됩니다.
부담 없이 편하게 소통하고 의견 나누면서 작업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