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필름 메이커스에서 다섯번째 배우분 섭외 글입니다.
3분내의 간단한 단막극 + 대화 몇마디주고 받는 쇼츠 영상 3개 정도 인데 쇼츠 영상은 정말 대사만 몇마디 하면 되는거라 큰 비중을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3분내 단막극은 남자배우와 여자배우 두분이서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촬영지 첨부 해놨고 쇼츠 대본보시면 아시겠지만 짧은 대화 몇마디 컷컷컷 엄청 빠른 호흡으로 칠겁니다
3분 단막극 대본도 절반만 첨부 했지만 대사가 많아 보이지만 연기호흡은 거의 없이 대사만 컷컷컷 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론 어느정도의 호흡이 필요한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배우는 이번에 드라마 같이 찍은 배우님으로 섭외가 끝났지만 여자분은 섭외가 되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촬영일 : 8월17일 토요일
촬영시간 : 시작시간은 미정이나 6시간 잡고 있습니다만 더 빨리 끝날 수도 있습니다.
페이 : 25 (일주일 내 지급) 3.3% 안뗍니다
희망 배우 나이 : 20~30대 초 생각 합니다 남자배우 분 나이 때문이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준비 : 집에서 남자여자가 대사하는 내용으로 편안한 옷 가져와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간단한 내용 설명 : 주제 - 층간 소음.
1. 남녀가 앉아 맥주를 한캔 같이 마시고 있다 - 대화를 주고 받음
2. 침대에 같이 누워있는 둘. 층간 소음으로 남자의 야릇한 눈빛으로 인해 고통 받는다. - 대본받으시면 왜그런지 아실겁니다.
3. 거실에 혼자 앉아서 한숨쉬는 여자
이 순서 입니다.
뭐든 가볍고 빠르게 진행하는 편이라 저랑 촬영감독님 한분 해서 카메라 2대로 컷컷컷 칠 예정입니다
배우님의 연기에 페이가 부족하겠지만, 사실 저도 도와드리는 입장이라 대표님 카드찬스로 맛있는거 사드리겠습니다.
촬영했던 모든 배우분들과 한분도 빠짐없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아는 배우분들이랑만 작업해서 모집글을 올릴 일이 없었으나 이번에 제가 아는 여자배우분들이 세로플랫폼에 드라마에 캐스팅 돼서 속상하게도 시간이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배우님들과 좋은 인연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꼭!! > 메일 < 로 연락주시고 목요일까지 확인해서 컨택 되신 분 연락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미팅은 서로 시간 관계상 하지 않는게 좋다 라고 생각하는 편이라
프로필 사진은 제가 보지않습니다. 무조건 영상 링크 꼭! 넣어주세요
프로필 사진만 있으면 그냥 넘어가는 편입니다 죄송합니다.
모집글 올릴때 마다 성심성의껏 글을 써서 업로드 하는데 저 정도의 제 부탁은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