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독립장편영화 <통수의 밤> 에서 주,조연 배역 모집합니다.
제작사: 괴짜집합소
감독: 김기림 | 프로듀서: 배시진
1)모집배역 : 30대 남 3(주연)/ 40대 중반 남 1(주연) / 20대 후반~30대 초반 여 2(주조연) / 40대 남 (조연)
2)촬영일정 :
2023년 5월 중후순-6월 초 예정
3)로케이션 : 서울,경기도 일대 예정
4)지원양식 :
- 첨부파일 : ppt프로필/자유연기 영상
- 이메일 제목 : 통수의밤_이름_성별_지원역할
ex)통수의밤_홍길동_남_30세_태진
5)심사기준 :
- 1차 : 서류심사
- 2차 : 지정연기 및 실물미팅(4월중순)
6)시놉시스: 통제하기 좋아하는 감독 백감독, 마초적이고 여자 밝히는 배우 규훈, 이기적이고 정치질이 생활화 된 배우 정석과 함께 1박 2일 시나리오 워크숍을 하는 캠핑을 가게 된 태진은 세 명에게 통수를 맞고 온다. 인생에 대해 고찰을 하게 된 태진은 조금 더 단단해지고 성장한다.
7)인물소개:
태진(30대초 남)- 연출부. 다른 사람에게 잘 휘둘리며 영화에 대한 욕심은 가득하지만 세상 물정 모르고 어리숙하다.
백감독(40대초 남)- 영화감독. 남자다움을 늘 강조하며 마초 성향을 보이며 네 남자 사이에서 왕과 같은 권위를 가지고 있다.
규훈(30대초 남)- 배우.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고 여자를 좋아해 계속 다른 여자들과 썸을 유지하며 지낸다.
정석(30대초 남)- 배우. 백감독에게 충성하며 깍듯이 대한다. 식단을 조절하고 대본 준비까지 열심히 하 며 연기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
문경(20대후 여)- 규훈과 급속도로 친해지며 술자리에 어울린다. 모르는 사람과 어울리는데 거리낌이 없는 통통 튀는 성격.
재희(20대후 여)- 내성적이며 낯을 가리는 성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문경의 친구
사장님(40대 남)- 쾌활하고 호탕한 성격의 캠핑장 관리소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