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단편영화 <손끔> 주연 남자배우(20대~30대) 모집합니다. (산장 주인 역)
[모집 배역]
- 모집 역할 : 기후 / 산장 주인
- 모집 성별 : 남
- 모집 연령 : 20~30대
- 등장인물 소개 기후 / 20대 후반 산장 주인
팔랑귀다. 부유한 집안의 자제이며 부모님에게서 독립한지 얼마 안된 세상물정 모르는 청년이다. 독립 직후 친구의 말에 넘어가 함께 사업을 시작한다. 사업에 실패한 후 부모님에게는 자존심 때문에 잘되고 있는 것처럼 말한다. 그 후 장사가 잘된다는 부동산 중개인의 말에 또 넘어가 남은 자본으로 덜컥 산장을 사게된다.
-
[작품 소개]
- 작품명 : 손끔_가제
- 로그라인 : 점쟁이의 말대로 손금을 그렸더니 갑자기 운명이 바뀐 기후
- 시놉시스 : 손님이 전혀 없는 산장 카운터에 앉아있던 기후. 한 점쟁이가 들어와 무료로 투숙하게 해달라고 한다. 대신 점을 봐주겠다면서 말이다. 기후는 호기심에 수락하고 손금을 보게 된다. 점쟁이가 시키는 대로 재물복이 들어오는 손금을 그리자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기후의 산장에 손님이 많아진 것이다. 기후는 점쟁이를 완전히 신뢰하게 된다. 점쟁이도 기후의 산장에서 무료로 장기 투숙을 하며 둘 사이는 가까워 진다. 장사가 잘되며 승승장구 하는 것 같던 기후. 부적을 붙이다가 그려둔 손금이 지워지게 된다. 손금을 다시 그리지 못한 채 손님을 받게 되는데, 지워진 손금 탓인지 그 손님이 자살을 한다. 기후는 자살한 손님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 장사가 잘 되지 않을까봐 몰래 손님을 땅에 묻는다. 이 장면을 점쟁이가 보고 증거사진을 남기는데...
- 장르 : 코미디,스릴러
[촬영 일정]
- 5/20, 5/21, 5/27 3회차(4회차,5/28) 로 진행 될 것 같습니다.
- 촬영 시간 하루에 대략 5~6시간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장소]
현재 정해진 로케이션은 (그러하다스튜디오 서울 강북구 삼양로139나길 54 (수유동))
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될 수 있는 장소는
경기도~서울 (경기도와 가까운 강원도가 될 수도 있으나...교통비 제공해드립니다)
[급여]
- 페이 회차당 12~20만원 (협의 가능)
[조건 및 참고사항]
- 손바닥에 그림을 그려도 괜찮은지.
[지원양식]
- 메일: kdi031124@naver.com
- 메일제목: 손끔/기후/성함
1. 프로필(나이,경력,사진 등)
2. 연기 영상 (선택)
별도의 오디션은 진행하지 않고 줌 미팅 있을 예정입니다
프로필 확인 후 이미지가 맞는 분에 한해 개별 전화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