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단편영화 배우 모집
제목 : 시간의 잔상
장르 : 드라마(퀴어)
로그라인 : 수호의 집에 오랜만에 영석이 찾아온다.
등장인물 :
수호
29세 , 남자, 175cm 80kg 건장한 체형
INTP
직업 IT테크 회사 팀장
어릴적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아버지에 대한 부재가 크게 자신의 삶에 작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러다보니 애정이나 감정에 대해 많이 무딘 편이다.
평소 정확한 관계를 좋아한다. 자신의 생각을 자세히 말하기 위해 단어 하나도 정확하게 찾는 편이며, 핵심적인 요점을 선호하는 편.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말에 허점도 쉽게 찾는 편이라 무례하거나 직설적으로 보일 수 있는 지적을 자주 하는 편이다.
공개된 장소에서 행하는 애정행위를 좋아하지 않는다. 자신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성격이며 사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는 만큼 둘이 있을땐 진지하게 관계를 생각하며 소중히 생각하는 편이다.
영석
29세, 남자 170cm 70kg 평범한 체형
ESFP
무직자, 취준생이라기 보단 일 할 생각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이란 성격에 제일 부합하는 인물. 미적 감각과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 자유로운 예술 활동을 좋아하는 인물.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함. 충동적이며 즉흥적인 성격으로 현재를 즐기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편이다.
갈등을 싫어하며, 금방 싫증 내는 성격. 대신 사람을 좋아하며, 정이 많다. 건망증이 좀 있으며, 고집도 매우 센편. 대화하다 침묵이 흐르는걸 제일 싫어함. 잘 먹고 잘 자고 생각이 단순한 편이라 수호에 비해서 관계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면모가 부족하다.
저예산 학생 영화입니다. 김포에서 원로케이션으로 촬영 할 예정입니다.
저희 영화는 키스신과 긴 대사가 포함되어 있는 영화입니다. 유념하시고 지원부탁드립니다.
지원시 메일 앞에 영화 제목 기재부탁드립니다.
큰 체격에 수염 있고 머리 짧은 분 선호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