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상영화학과 단편영화 가제 <뜀박질>의 주연 배우 3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설명>
서울에서 시골로 전학 오게 된 지우는 모든 것이 낯설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 친구도 많고 쾌활하던 지우가 새로운 환경에서 의기소침해지던 와중, 연희와 소은을 만난다. 오빠와 단둘이 살지만 누구보다 밝은 성격을 가진 연희와 차분하고 어른스럽지만 장난기 가득한 소은을 만나며 지우는 낯선 환경에서 나름의 행복을 찾아가며 성장한다.
<배역>
지우(15, 여): 원래는 밝은 성격이었으나 낯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해 점점 예민하고 까칠해져 간다. 그러나 새 중학교에서 좋은 친구들을 만나고, 잘생긴 남자아이를 통해 사랑을 받고 상처를 받으며 성장한다.
연희(15, 여): 오빠와 단둘이 가난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인성만큼은 결코 부족함 없는 올곧은 여중생이다. 옳고 그름을 판단할 줄 알며 지우의 마음가짐을 바꿔주려 애쓴다.
소은(15, 여): 똑 부러지고 어른스러운 아이. 반에서 반장을 맡고 있으며 혼자 있는 지우가 신경 쓰여 먼저 손을 내민다. 자신도 모르게 벽을 치는 지우의 곁에 머물며 마음의 벽을 허물어준다.
<촬영기간, 장소>
5월 중순 4회차 (지우 역은 5회차), 정확한 날짜는 협의 후 확정
도시와 시골 배경이 나누어져 있으나 모두 서울에서 촬영될 예정입니다 :)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식비, 교통비 따로 지원)
숙박비 지원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양식>
메일 제목 <성명/나이/연락처/희망배역>
위에 기재된 메일주소로 프로필, 연기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링크 가능)
1차 합격자 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린 뒤 2차로 대면 오디션 진행 예정입니다. (5월 첫째 주)
최종 합격 후 대본 리딩이 예정 되어 있으나 가능하신 날짜 협의 후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지원하신 모든 분들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제 중고등학생 나이대(14-17)의 배우 분들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