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용진의 없는영화에서 촬영예정인 <주관식> 4부작에서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촬영 일정]
- 촬영일시: 11/6 ~ 11/13 중 최대 7회차 예정
- 촬영장소: 부산
* 촬영일정 및 릴리즈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릴리즈 일정 : 선공개 - 11/26, 12/3, 12/10, 12/17
전체공개 - 12/10, 12/17, 12/24, 12/31
[페이]
- 회차당 10-20만원 이상 협의가능
* 모든 촬영은 부산에서 진행되며, 출연료 외 숙박제공, 교통비 지원.
[로그라인]
같은 대학교에 다니는 영훈과 승혜. 두 사람은 영화를 좋아한다는 공통된 취미와 꿈을 가지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러나 그들 주변 사람들로 인해 영훈은 남자들의 세계에 존재하는 선입견에, 승혜는 여자들의 세계에 존재하는 선입견에 휩싸이게 되고, 급기야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까지도 남들의 말과 시선에 맞추어 숨기게 되는데...
[모집배역]
권승혜(여자, 20세) 영훈과 같은 대학에 다니는 평범한 여학생. 영훈과 마찬가지로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여 숨긴다. 자신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영훈을 좋아하지만, 정작 영훈이 아닌 남들의 시선에 충족되는 상대를 쫓는다. * 50대 분장 있음. 50대 연기 필요
하기와라 리사(여자, 20세) 영훈의 대학에 다니는 일본인 유학생. 예쁜 외모를 가졌으며 일본 여성 특유의 세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훈과 승혜의 진심을 제일 먼저 알아보는 인물. *일본인 발음연기 필수
김진완(남자, 20세) 영훈과 원신의 고등학교 친구. 대학을 다니지 않고 일찍이 사업을 시작하여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능력이 있다. 그러나 여색이 심하고 음담패설을 즐겨한다.
송원신(남자, 20세) 영훈과 진완의 고등학교 친구. 영훈과 같은 대학에 다니고 있다. 여자를 많이 만나고 다니는 진완을 우러러보며 진완과는 정 반대인 영훈을 매번 타박하고 얕잡아본다.
이미선(여자, 23세) 승혜의 룸메이트이자 같은 클래스 학생. 승혜에게 늘상 잘못된 선입견을 주입시키며, 그녀 자신도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며 산다.
[모집 마감일]
- 모집 마감일: 10월 30일 월요일, 23시 59분까지
[지원 방법]
- 위의 이메일 주소로 접수
- 지원은 반드시 이메일로 부탁드리며, 아래 양식을 최대한 지켜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제목: <주관식>_지원배역_성함_거주지역_나이(성별)
예시) <주관식>_권승혜_이성화_서울_23세(여자)
- 포함내용:
**최근사진(필수)
+ 배우 프로필 + 출연영상(or연기영상) 링크/파일 + 성함 + 연락처
* QR코드, 압축파일은 지양해주세요.
* 이미 <없는 영화>에 출연 하셨던 배우님은 꼭 출연하셨던 작품명과 배역 기재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프로필 중 오디션 진행자에 한하여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스케줄에 지장 없이 일정 소화가 가능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문자 남겨주시면 늦게라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